개인사물함 스터디카페사물함 독서실사물함 헬스클럽사물함

본문 바로가기

PRODUCTS INFORMATION

올락카의 제품을 소개합니다

개인사물함 스터디카페사물함 독서실사물함 헬스클럽사물함

개인사물함 스터디카페사물함 독서실사물함 헬스클럽사물함

스터디카페 독서실 스포츠 센타 및 헬스 클럽 휘트니스 클럽등에서 고객용 사물함으로 사용되는 락카장 입니다.
원하시는 디자인 원하시는 열쇠 방식 원하시는 제질로 제작해 드립니다.
감사 합니다.

 

올락카 스터디 카페 제안서

아래의 주소늘 누르시면 제안서를 보실수 

있습니다

https://blog.naver.com/alocker/221464863296 

 

 

메탈실버 문짝에 블렉 버튼키 (MLNB 신형 ) 적용 제품입니다


진그레이 무광 문짝에 진그레이 계열 바디 적용 입니다


 진그레이 계열 문짝에 진그레이 바디 및 블렉비밀번호키 적용 제품입니다



 

 백색 무광 문짝적용 제품입니다. 







 

백색유광 과 블렉 유광 문짝의 체크무늬 배치 제품입니다.  모든 제품은 체크무늬 (바둑판 무늬)로 제작할수 

있습니다.  다양한 배치제작도 가능하십니다.

 

 

 


 

아래의 인터넷 주소를 누르시면

다양한 사물함 제품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

http://m.blog.naver.com/alocker/70172123660 


---------- 4단사물함 ----------

 

4단락카장의 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는 보통 일반적으로 폭 30cm 깊이48.5cm 높이 45cm로 제작하여 전체 높이가 185cm 또는 187cm로  하단 맨 밑부분을 걸래받이로 5cm 또는 7cm로 올려 제작합니다.
또는 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가 폭 30cm 깊이 48.5cm 높이 50cm로 제작하여 전체높이가 200cm 하단부 걸받이를 5cm또는 7cm 올려서 205cm또는 207cm로 제작하기도 합니다.
그외에 깊이를 신발장 사이즈 34cm로 제작하는 경우도 있고 각각의 높이 및 단수는 원하시는 데로 제작해 드립니다.
내부에 환기를 용이하게 하기위하여 뒷쪽에 환기구를 뚤어 환기켑을 적용하는 경우도 있고 전면문의 맨 위 쪽을 약간 오픈되게 제작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.
저희 올락카는 기본적으로 제작방식을 4인용 한줄씩 제작하여 내구성 좋게 제작을 합니다.
색상은 다양한 배치 및 색상대로 제작해 드립니다 4단락카장은 보통 가운데 두문짝과 상하 문짝을 달리하여 포인트를 주어 제작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단색으로 제작도 많이 하십니다.
백색에 포인트 4단락카 및 원목색상의 4단락카장 사물함등 원하시는 색상으로 제작 되십니다.
4단사물함은 체크무늬포인트 색상도 아주 많이 사용하십니다.
바둑판모양으로 제작되어 전체 벽이 아주 아름답게 제작됩니다.

 





 

 

* 4단 사물함  블렉 펄 UV  및 골드 UV 바둑판 체크무늬 배열에 국산 정품 락카키  뉴양방향볼키 장착 제품 입니다.

인천 삼산월드체육관 납품제품


---------- 5단사물함 ----------

5단사물함 제원설명

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는 보통 일반적으로 폭 30cm 깊이48.5cm 또는 34cm 높이 360cm로 제작하여 전체 높이가 185cm 또는 187cm로  하단 맨 밑부분을 걸래받이로 5cm 또는 7cm로 올려 제작합니다.
또는 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가 폭 30cm 깊이 48.5cm 또는 34cm 높이 40cm로 제작하여 전체높이가 200cm 하단부 걸받이를 5cm 또는 7cm 올려서 205cm 또는 207cm로 제작하기도 합니다.
각각의 높이 및 단수는 원하시는 데로 제작해 드립니다.
내부에 환기를 용이하게 하기위하여 뒷쪽에 환기구를 뚤어 환기켑을 적용하는 경우도 있고 전면문의 맨 위 쪽을 약간 오픈되게 제작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.
저희 올락카는 기본적으로 제작방식을 5인용 한줄씩 제작하여 내구성 좋게 제작을 합니다.
색상은 다양한 배치 및 색상대로 제작해 드립니다 5단락카장은 보통 두가지 색상으로 문짝을 달리하여 포인트를 주어 제작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단색으로 제작도 많이 하십니다.
백색에 포인트 5단락카 및 원목색상의 5단락카장 사물함등 원하시는 색상으로 제작 되십니다.
5단사물함은 체크무늬포인트 색상도 아주 많이 사용하십니다.
바둑판모양으로 제작되어 전체 벽이 아주 아름답게 제작됩니다.​

 

 






독서실 및 학원 학생용 용 5단 사물함 입니다.
한칸당 사이즈는 폭 400 깊이 400 높이 400 입니다.



 

 

 

 

---------- 6단사물함 ----------

6단사물함 제원설명

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는 보통 일반적으로 폭 30cm 깊이 34cm 높이 300cm로 제작하여 전체 높이가 185cm 또는 187cm로  하단 맨 밑부분을 걸래받이로 5cm 또는 7cm로 올려 제작합니다.
또는 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가 폭 30cm 깊이 34cm 높이 333cm로 제작하여 전체높이가 200cm 하단부 걸받이를 5cm또는 7cm 올려서 205cm또는 207cm로 제작하기도 합니다.
각각의 높이 및 단수는 원하시는 데로 제작해 드립니다.
내부에 환기를 용이하게 하기위하여 뒷쪽에 환기구를 뚤어 환기켑을 적용하는 경우도 있고
전면문의 맨 위 쪽을 약간 오픈되게 제작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.
저희 올락카는 기본적으로 제작방식을 6인용 한줄씩 제작하여 내구성 좋게 제작을 합니다.
색상은 다양한 배치 및 색상대로 제작해 드립니다 6단락카장은 보통 두가지 색상으로 문짝을 달리하여
포인트를 주어 제작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단색으로 제작도 많이 하십니다.
백색에 포인트 6단락카 및 원목색상의 6단락카장 사물함등 원하시는 색상으로 제작 되십니다.
6단사물함은 체크무늬포인트 아름답게 제작됩니다.




회색과 백색의 배치로  디자인 한 제품 입니다.
전면 미싯고리 및 미싯고리 커버는 명찰  꽂이 일체형 제품 입니다.
손잡이 역할도 합니다.

블렉펄 사물함 , 미싯고리 및 미싯고리 커버 ( 명찰꽂이 일체형 모델 ) 적용

밝은나무 색상의 문짝 적용 손잡이 단추 손잡이 적용 디자인 입니다.

체리색상 사물함  단추 손잡이 적용

 

 

 

 

---------- 7단사물함 ----------

7단사물함 제원설명

가장 널리 사용되는 개인사물함 입니다.
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는 보통 일반적으로 폭 30cm 깊이 34cm 높이 257cm로 제작하여 전체 높이가 185cm 또는 187cm로  하단 맨 밑부분을 걸래받이로 5cm 또는 7cm로 올려 제작합니다.
또는 한칸당 외경사이즈(겉사이즈)가 폭 30cm 깊이 34cm 높이 300cm로 제작하여 전체높이가 200cm 하단부 걸받이를 5cm또는 7cm 올려서 205cm또는 207cm로 제작하기도 합니다
각각의 높이 및 단수는 원하시는 데로 제작해 드립니다.
내부에 환기를 용이하게 하기위하여 뒷쪽에 환기구를 뚤어 환기켑을 적용하는 경우도 있고 전면문의 맨 위 쪽을 약간 오픈되게 제작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.
저희 올락카는 기본적으로 제작방식을 7인용 한줄씩 제작하여 내구성 좋게 제작을 합니다.
색상은 다양한 배치 및 색상대로 제작해 드립니다 7단락카장은 보통 두가지 색상으로 문짝을 달리하여 포인트를 주어 제작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단색으로 제작도 많이 하십니다.
백색에 포인트 7단락카 및 원목색상의 7단락카장 사물함등 원하시는 색상으로 제작 되십니다.
7단사물함은 체크무늬포인트 색상도 아주 많이 사용하십니다.
바둑판모양으로 제작되어 전체 벽이 아주 아름답게 제작됩니다.






월랏 개열  사물함 락카키 적용

백색에 적색 포인트   자물통 및 미싯고리 커버 적용

백색에 주황색 포인트 랜덤 적용  미싯고리 및 미싯고리 커버 적용

백색 에 블렉 펄 띄줄 포인트 적용사물함 미싯고리 및 미싯고리 커버

백색에 파랑색 줄 띄줄 포인트 적용  사물함 미싯고리 및 미싯고리 커버 적용

백색 및 적색 투톤 적용 전면 미싯고리 비밀번호키 적용





연두 및 주황 혼합 방식​








 

 

 

올락카   l   대표이사 : 조동표   l   사업자번호 : 141-05-50198   l   공장주소 : 경기도 파주시 상지석동 553 번지   l   사무실주소 : 경기도 파주시 새꽃로 88
TEL : 031-945-8155   l   H.P : 010-9239-5335   l   FAX : 031-945-8150   l   이메일 : alocker@naver.com
Copyright © alrocker. All rights reserved.